본문 바로가기
어젯밤 꿈(길몽)

장사하는꿈해몽 가게 개업 물건파는~ 잘되는~ 꿈풀이

by DDING_DONG KITCHEN 2023. 5. 30.
반응형

 

장사하는 꿈해몽?

 

무언가를 열심히 파는 꿈해몽

자신의 능력을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는 꿈이네요

 

장사하며 가격 흥정하는 꿈해몽

다툼, 일-사업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장사가 잘 되는 꿈해몽

일-사업의 인정을 받고 인기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장사가 잘 안 되는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장사하는데 손님이 없는 꿈해몽

샐 활의 변화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손님이 없는 가게를 혼자서 지키고 있는 꿈해몽

주변 사람들로 인해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장사하는데 손님이 많은 꿈해몽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며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꿈이네요

 

장사하는데 거스름돈이 부족한 꿈해몽

사건, 사고, 어려움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음식 장사를 하는 꿈해몽

자신의 일이 많은데 다른 사람의 일까지 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술 장사하는 꿈해몽

대인관계 좋아지고 이득을 얻는다는 꿈이네요

 

꽃 장사하는 꿈해몽

연예운이 상승한다는 꿈이네요

 

과일 장사하는 꿈해몽

중매를 하게되거나, 계약 체결한다는 꿈이네요

 

옷 장사하는 꿈해몽

보증서는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가전제품을 파는 꿈해몽

중매, 결혼 관련해서 도와줄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보석 장사를 하는 꿈해몽

명예운, 승진,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보답받는다는 꿈이네요

 

가게를 개업하는 꿈해몽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가게에 쌀이나 곡식이 쌓여있는 꿈해몽

재물운, 금전운, 일-사업이 발전하여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가게에 손님이 줄 서있는 꿈해몽

일-사업이 발전하여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가게를 청소하는 꿈해몽

재물운, 금전운, 이득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가게가 망하는 꿈해몽

근심 걱정할 어려운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가게가 팔리는 꿈해몽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어려운 문제를 해결한다는 꿈이네요

 

길거리에서 물건파는 꿈해몽

금전운, 음식을 대접받거나 누군가의 부탁을 들어준다는 꿈이네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