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젯밤 꿈(길몽)

가위 눌리는 꿈해몽 수면마비 가위에 눌리는 꿈풀이

by DDING_DONG KITCHEN 2023. 3. 31.
반응형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 가위눌림? 잠에서 갑자기 깨었을 때 몸을 움직일 수 없는 가위눌림~

가위눌림은 심한 스트레스나, 수면 관련 질관리 있을 수 있습니다.

병원 진료 필요합니다?

 

몸이 움직일 수 없는 가위눌리는 꿈해몽

질병, 사건, 사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가위에 눌려 숨이 가쁘거나 답답한 꿈해몽

일-사업이 계획한데로 진행되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 표현 꿈이네요

 

가위에 눌려 소리지르지만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꿈해몽

일-사업이 어려움이 생겨 잘 풀리지 않거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살려주세요~비명을 지르고 소리치는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명성을 떨치거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몸이 마비되어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질병, 좌절, 어려움,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가위에 눌려 목이 졸리는 꿈해몽

목 잡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반복해서 가위눌리는 꿈해몽

질병, 사건 사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꿈이네요

 

가위에 눌렸는데 아무도 몰라주는 꿈해몽

외로움, 슬픔, 스트레스,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괴한의 공격을 받아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심한 스트레스,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자신 혼자 힘으로 가위눌림을 푸는 꿈해몽

운이 상승하여 일-사업이 잘 풀린다는 꿈이네요

 

자신이 가위에 눌린 사람을 깨우는 꿈해몽

흉몽, 금전적 손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줘야 하는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가위에 눌리는 상황에 누군가 나를 깨워 주는 꿈해몽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사업의 진행이 잘 풀리며, 도움을 갚는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물에 빠져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질병, 사건, 사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늪에 빠져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질병, 일-사업의 어려움이 생기거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깊은 구멍에 빠져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주변 사람들에게 괴로움이나 성가심을 당할 수 있다는 꿈이네요

 

바위에 깔려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일-사업이 잘 풀리지않아 근심 걱정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저승사자를 보고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집안에 우환, 사건, 사고, 소송, 질병,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귀신보고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심한 스트레스로 힘들어한다는 꿈이네요

 

처녀귀신을 보고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여자 동료와 사이가 나빠지거나, 다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물귀신을 보고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배신, 사기, 물에서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물을 멀리하라는 꿈이네요

계곡, 해수욕장, 바다, 워터파크, 온천, 호수~

 

도깨비를 보고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사건, 사고, 재난, 질병,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짐승이 달려들어 가위에 눌리는 꿈해몽

집단에서 인정받지 못하거나, 일-사업에 어려움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