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젯밤 꿈(길몽)

바람 피우는 꿈해몽 불륜_외도, 남편_아내 배우자, 여자_남자친구 바람난 꿈풀이

by DDING_DONG KITCHEN 2023. 3. 22.
반응형

바람피우는 꿈해몽?

자신이 바람피우는 꿈해몽

배우자_연인사이가 나빠지거나, 새로운 환경 새 출발 할 수 있다는 꿈이네요

 

자신이 바람피우다 누군가에게 들키는 꿈해몽

일-사업의 문제, 장애가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누군가 자신을 불륜자로 의심하는 꿈해몽

주변 사람들을 의심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자신이 바람피우고 죄책감을 느끼는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자신이 바람피우는 남자 친구에게 화내는 꿈해몽

대인관계 좋아지고, 자신이 남자친구를 많이 좋아하고 있다는 꿈이네요

 

남편이 바람피는 꿈해몽

부부사이 다툼_갈등으로 근심 걱정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남편이 알 수 없는 사람과 외도하는 꿈이네요

건강, 행복한 말년을 보낼 수 있다는 꿈이네요

 

남편이 바람피워 다른 여자와 자는 꿈해몽

자신의 매래에 장애를 만난 거나 일-사업의 문제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남편이 어린 여자와 바람피우는 꿈해몽

구설수, 실수하여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 일-사업의 문제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남편이 바람피우고 두 집 살림하는 꿈해몽

남편_연인에게 불만이 있거나, 남편_연인이 외도할 수 있다는 꿈이네요

 

외도(바람피운) 남편을 내가 죽이는 꿈해몽

남편의 대한 불평불만이 사라지고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꿈이네요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해몽

집안의 화목, 승진,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는다는 꿈이네요

 

아내가 친구와 바람피우는 꿈이네요

집안이 어려워지고, 일-사업의 어려움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아내가 누군가 외도하는 꿈해몽

집안이 화목하고 명예_명성을 얻는다는 꿈이네요

 

배우자가 바람피워 고민하는 꿈해몽

대인관계 좋아지고, 배우자를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꿈이네요

 

배우자가 차에서 바람피우는 꿈해몽

주변의 큰 변화가 생기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배우자_연인이 집에서 외도하는 꿈해몽

부부사이에 다툼_갈등이 생기거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배우자가 바람피워 이혼하는 꿈해몽

배우자와 사이가 멀어지거나, 일-사업의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엄마가 외도해서 집 나가는 꿈해몽

연인_부부사이에 애정이 식어가거나, 일-사업의 어려움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내 남자친구가 바람피워 매우 슬픈 꿈해몽

연예운,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친구나 아는 사람과 바람피우는 꿈해몽

친구_지인들과 더욱 사이가 좋아진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운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해몽

연예운 상승, 연인사이에 애정이 깊어진다는 꿈이네요

 

헤어진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것을 보는 꿈해몽

현재 이성과의 갈등, 옛 남자 친구를 그리워한다는 꿈이네요

 

예전 애인과 바람피우는 꿈해몽

예전 애인에게 미련이 있다는 꿈이네요

 

임신한 여자가 다른 남자와 정을 통하는 꿈해몽

부모_가족 간에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는 꿈이네요

 

상사와 바람피우는 꿈해몽

일_사업에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직장 동료와 바람피우는 꿈해몽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솔로가 바람피우는 꿈해몽

주변의 친구_이성이 없고, 일_사업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꿈이네요

 

불륜 관계의 사람과 길을 걷는 꿈해몽

부부_이성 간에 잦은 다툼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울 뻔한 꿈해몽

일-사업이 잘 풀린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우는 상대가 나오는 꿈해몽

일-사업의 문제가 생기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우다 들키게 되는 꿈해몽

부부_연인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워 즐거워하는 꿈해몽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여 인맥이 넗어진다는 꿈이네요

 

바람둥이와 바람피우는 꿈해몽

대인관계 문제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우는 사람과 파트너가 싸우는 꿈해몽

삼각관계를 끝낼지 말지를 고민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웠다고 인정하는 꿈해몽

자신의 삶을 만족하지 못하여 좋은 방향으로 노력한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우는 사람의 아이, 배우자를 만나는 꿈해몽

아무도 모르게 진행해 온 일이 노출되거나 구설수에 오른다는 꿈이네요

 

불륜 상대와 결혼하는 꿈해몽

계약, 부동산, 새로운 일-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꿈이네요

 

바람피우다 들켜서 싸우게 되는 꿈해몽

대인관계 나빠지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외도를 단념하는 꿈해몽

일-사업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꿈이네요

 

연예인(유명인)과 바람피우는 꿈해몽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