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젯밤 꿈(길몽)

시어머니꿈해몽 시댁 시아버지 시누이꿈풀이

by DDING_DONG KITCHEN 2022. 10. 31.
반응형

 

시댁 방문하는 꿈해몽

일-사업의 어려움으로 성과를 얻지 못한다는 꿈이네요

 

시댁 가족들이 나오는 꿈해몽

마음의 반항심을 나타내는 꿈이네요

 

시댁에서 다툼이 생기는 꿈해몽

집안에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예지몽 꿈이네요

 

시댁에서 다툼이 생기는데 누군가 나를 구해주는 꿈해몽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댁 식구 중 누군가에게 화가 나서 소리 지르는 꿈해몽

계획한 일-사업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성사 된다는 꿈이네요

 

시댁에서 친정으로 가다가 다시 시댁으로 되돌아가는 꿈해몽

일-사업의 중단,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댁 식구 때문에 우는 꿈해몽

근심 걱정을 피하고 싶은 심몽 꿈이네요

 

시댁식구들이 모두 한 방에 모여있는 꿈해몽

집안에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집에 와서 손 잡는 꿈해몽

주의, 조심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예지몽 꿈이네요

 

시어머니와 여행가는 꿈해몽

질병,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행색이 초라한 꿈해몽

질병, 집안에 누군가 아프거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께 식사를 차려드리는 꿈해몽

새로운 인연,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와 식사 하는 꿈해몽

재물운,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음식 만드는 꿈해몽

잔치, 경사,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에게 용돈을 받는 꿈해몽

재물운,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나를 이해를 해주는 꿈해몽

힘들고 어려운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나를 욕하는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께 칭찬하는 꿈해몽

합격, 승진,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께 칭찬 받는 꿈해몽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를 비난하는 꿈해몽

비난을 받거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께 심하게 꾸중 듣는 꿈해몽

나로 인해 시어미 너와 다툼이 있거나,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예쁜 꽃 한 송이 주셔서 받는 꿈해몽

복권 사야하는 꿈~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웃으며 칭찬하는 꿈해몽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아이 이름을 불러 잠에서 깨는 꿈해몽

타지에 있는 자식에게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자신의 목을 조르는 꿈해몽

시어머니와 불편한 사이라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울고 계시는 꿈해몽

배우자에게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를 때리는 꿈해몽

많은 사람을 이끄러 가는 리더가 된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해몽

경사,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와 싸우다 웃는 꿈해몽

집안에 경사,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떠나는 꿈해몽

시어머니 건강이상,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하얀색 옷을 입고 있는 꿈해몽

시어머니 건강 관리 필요,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의 임종을 지키는 꿈해몽

복권 구매, 재물운, 상속운, 횡재수,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재물운, 유산상속, 시어머니 건강이 좋아진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돌아가셔서 크게 우는 꿈해몽

일-사업 발전,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의 장례를 치르는 꿈해몽

소원성취,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슬프지 않은 꿈해몽

구설수, 비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미니께 식사 대접하는 꿈해몽

조상님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께서 또 돌아가시는 꿈해몽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밥상을 차려주는 꿈해몽

질병, 사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께서 걱정된 얼굴로 쳐다보시는 꿈해몽

사건, 사고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밝은 얼굴을 한 꿈해몽

잔치, 경사,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께서 돈, 보물을 주시는 꿈해몽

일-사업번창, 잡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어머니가 강도에게 죽는 꿈해몽

시어머니 장수, 집안에 경사,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내가 시어머니를 죽이는 꿈해몽

시어머니와 불편한 관계를 나타내는 꿈이네요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환생하시는 꿈해몽

멀리 있는 가족이 돌아오거나, 과거에 힘든 경험을 다시 할 수 있다는 꿈이네요

 

멀리 떨어져 사시는 시부모님을 만나는 꿈해몽

가족 중에 건강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부모님과 다투는 꿈해몽

시댁 식구들에게 미움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시부모님이 힘든데 누구인가 도와주는 꿈해몽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는 꿈이네요

 

이혼하신 시부모님 나오는 꿈해몽

분위기 좋으면-운이 상승한다는 꿈이네요

분위기기 나쁘면-운이 하락한다는 꿈이네요

 

이혼한 남편의 부모님이 나오시는 꿈해몽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시누이와 싸우는데 누군가 도와주는 꿈해몽

귀인의 도움으로 어렵고 힘든일을 해결한다는 꿈이네요

 

시누이가 임신한 꿈해몽

남편의 일-사업이 발전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친정에서 시댁가는 꿈해몽

일-사업의 성공을 위해 공공기관, 단체에 방문한다는 꿈이네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