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젯밤 꿈(길몽)

머리카락 꿈해몽, 자르는 꿈, 빠지는 꿈 상황별 꿈풀이

by DDING_DONG KITCHEN 2022. 10. 27.
반응형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는 꿈해몽

연애운,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땋는 꿈해몽

귀인, 새로운 연인을 만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가르는 꿈해몽

집안에 환자, 우환이 생기거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빗는데 비듬, 각질이 떨어지는 꿈해몽

취업, 금전운, 힘들고 어려운일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곱게 빗은 머리카락 꿈해몽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일-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엉켜서 빗겨지지 않는 꿈해몽

일-사업에 장애가 생기고,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엉켜있는 머리카락을 푸는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윤기나는 꿈해몽

재물운, 금전운, 집안이 화목해진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스타일을 바꾸는 꿈해몽

마음의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자신의 머리카락을 감고 있는 꿈해몽

길몽,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얼굴 전체를 가리는 꿈해몽

흉몽, 사건, 사고, 소송~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젖은 머리카락을 말리는 꿈해몽

일-사업에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짧아지는 꿈해몽

재물손해,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꿈해몽

귀인, 사업발전,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는 꿈해몽

단체-집단의 최고 자리에 오른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많아지는 꿈해몽

사업 발전, 귀인,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꿈해몽

일-사업이 어려워지고,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향기로운 꿈해몽

애정운,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판매하는 꿈해몽

재물운, 일-사업 발전으로 부자가 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잡고 싸우는 꿈해몽

대인관계의 문제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에 불이 붙는 꿈해몽

주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검어지는 꿈해몽

재물운, 명예운, 장수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다시 나는 꿈해몽

장수한다는 꿈이네요

 

새치가 생기는 꿈해몽

자식이나 아랫사람에게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흰 머리카락(새치) 뽑는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편안해진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염색하는 꿈해몽

다툼, 구설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붉은색 머리카락 꿈해몽

다툼, 구설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분홍색으로 머리카락 염색하는 꿈해몽

애정 부족 - 관심 부족을 나타내는 심몽 꿈이네요

 

하얀 게 보이는 머리카락을 보는 꿈해몽

길몽, 장수, 만사형통한다는 꿈이네요

 

녹색으로 머리카락을 염색하는 꿈해몽

근심 걱정을 나타내는 심몽 꿈이네요

 

흰색으로 머리카락 염색하는 꿈해몽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은빛으로 머리카락 염색하는 꿈해몽

운이 상승하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검게(까만) 머리카락 보는 꿈해몽

금전운, 재물운, 여유롭고 풍요로운 생활을 한다는 꿈이네요

 

황금색 머리카락을 보는 꿈해몽

일확천금, 횡재수, 벼락부자가 되는 꿈해몽

 

가발을 쓴 꿈해몽

자인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옆에 두게 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자르는 꿈해몽

이별, 지인-친구와 이별하거나 또는 새로운 시작이 있다는 꿈이네요

 

애인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해몽

애인 주변의 변화가 있는 꿈으로, 계획한 일의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듬성 듬성 자르는 꿈해몽

이별, 집안에 불화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쪽집게로 머리카락을 뽑는 꿈해몽

재물손해, 금전손해, 질병, 실패하는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앞 머리카락 자르는 꿈해몽

사업 발전, 좋은 소식을 듣는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꿈해몽

신규사업, 계약 체결, 새로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자르는 꿈해몽

계약, 승진, 소원성취 한다는 꿈이네요

 

엉킨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해몽

생활의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자르고 후회하는 꿈해몽

일-사업의 문제가 생겨 계획한데로 진행이 어렵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자르고 버리는 꿈해몽

가정이 화목하고,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자르다가 중단하는 꿈해몽

일-사업이 장애가 생겨 중단 될 수 있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잘랐는데 머리카락 길이 변화가 없는 꿈해몽

현재의 상황이 바뀌지 않는다는 꿈이네요

 

누군가 억지로 머리카락 잘리는 꿈해몽

집안에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다른 사람 머리카락 자르는 것을 보는 꿈해몽

동료나 주변사람이 먼저 성과를 얻어 인정받게 된다는 꿈이네요

 

잘라낸 머리카락을 문밖으로 버리거나 누군가에게 주는 꿈해몽

근심 걱정사라지고 안정 과 번영한다는 꿈이네요

 

삭발한 여자를 보는 꿈해몽

이별, 신뢰하던 사람과 이별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 뽑는 꿈해몽

계획이나 목획은 있으나, 근심 걱정하고 있는 심몽 꿈이네요

 

머리카락이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해몽

질병, 일-사업의 문제가 생겨 진행이 어렵다는 꿈이네요

 

바닥에 머리카락있는 꿈해몽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다는 심몽 꿈이네요

 

바닥에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꿈해몽

힘들고 어려운일들이 사라진다는 꿈이네요

 

다른 사람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 꿈해몽

사고, 사건,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다른 사람이 자신의 머리카락을 감겨주는 꿈해몽

다른 사람과 오해가 풀린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으로 돈뭉치를 묶는 꿈해몽

횡재수, 부자가 된다는 꿈이네요

 

눈썹이 머리카락처럼 자라는 꿈해몽

연애운, 재물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머리카락을 먹는 꿈해몽

구설수,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음식에 머리카락이 들어간 꿈해몽

질병,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입안에 머리카락이 가득차 있는 꿈해몽

집안, 친척에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입에서 머리카락이 나오는 꿈해몽

질병,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