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젯밤 꿈(길몽)

생리하는꿈해몽 길몽입니다. 피나는 - 피보는 꿈풀이~

by DDING_DONG KITCHEN 2022. 10. 28.
반응형

 

생리하는 꿈해몽

길몽, 재물운, 금전운,  일-사업이 발전하여 큰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오는 꿈해몽

재물운, 금전운, 일-사업의 큰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데 피가 물처럼 맑은 꿈해몽

횡재수, 소원 성취한다는 꿈이네요

 

첫 생리(초경) 꿈해몽

아직 초경을 하지않은 소녀라면-실제로 초경을 경험하게 되거나, 반가운 사람, 소식을 듣는다는 꿈이네요

 

갑자기 생리하는 꿈해몽

대처를 잘했다면-재물운, 행운이 온다는 꿈이네요

당황했다면-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 피가 묻어서 있는 꿈해몽

새로운 일-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꿈이네요

 

폐경 중에 꿈에서 생리하는 꿈해몽

건강 회복, 일-사업의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통을 심하게 느끼는 꿈해몽

건강에 대한 불안한 마음의 심몽 꿈, 실제로 생리통을 심하게 겪을 수 있다는 꿈이네요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 꿈해몽

사고, 질병, 고생,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한 피가 많이 쏟아지는 꿈해몽

길몽, 일-사업이 계획하는데로 진행되고, 소원성취한다는 꿈이네요

 

생리를 많이해서 주변이 붉게 물든 꿈해몽

겹경사, 잔치,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 중에 임신하는 꿈해몽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잘 풀린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 여성과 있었던 꿈해몽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해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한 피가 팬티에 묻었던 꿈해몽

일-사업의 스트레스가 심하다는 꿈이네요

 

생리한 피가 바닥으로 흘러내리는 꿈해몽

투자-큰 성과, 계획한 일이 성사되어 큰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 피가 걸레에 묻어있는 꿈해몽

계약 체결, 일-사업에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 피를 걸레나 수건으로 닦아내는 꿈해몽

재물운, 일-사업에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대 사러 여기저기 다녀 잘 사는 꿈해몽

계획한 일이 잘 풀려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대를 사러 여기저기 다녔지만 사지 못한 꿈해몽

일-사업에 어려움으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누군가에게 생리대를 준 꿈해몽

힘든 사람을 도와주게 된다는 꿈이네요

 

생리대 교체하는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피 묻은 생리대를 버리는 꿈해몽

극심 걱정 사라진다는 꿈이네요

 

피 묻은 생리대를 보는 꿈해몽

가족-지인 중에 금전손해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대를 잃어버리는 꿈해몽

어려운 일이 생기지만 주변의 도우을 받지 못한다는 꿈이네요

 

생리대에 이물질이 묻어있는 꿈해몽

금전 손해, 주변의 방해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 피가 많아 힘들었던 꿈해몽

재물운, 일-사업이 잘 풀려 큰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데 치마나 바지에 묻는 꿈해몽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일-사업의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 중에 피가 옷에 묻을까 걱정하는 꿈해몽

합격, 취업, 일-사업에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해서 몸이나 옷에 묻은 피를 씻어내응 꿈해몽

근심 걱정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 피가 다른 곳으로 샐까, 걱정하는 꿈해몽

승진, 일-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생리하는 피가 몸에 묻는 꿈해몽

계약, 재물운,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성관계 직전에 생리하는 꿈해몽

계약 - 일 - 사업의 어려움,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성관계하는 중에 생리하는 꿈해몽

장애, 방해, 구설수, 일-사업에 어려움,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피나는 꿈해몽

금전운, 재물운, 피를 많이 볼수록 재물이 많이 늘어난다는 꿈이네요

 

코피 나는 꿈해몽

길몽, 행운, 많이 흐를 수 더 많은 행운이 온다는 꿈이네요

 

피를 토하는 꿈해몽

사고, 재산손해, 집안에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자신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해몽

손실, 손해,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손에서 피가나는 꿈해몽

창작, 횡재, 재물운, 발명, 상품개발~ 일-사업 성공으로 큰 성과를 얻는다는 꿈이네요

 

온몸이 피투성이로 얼룩져있는 꿈해몽

재물운, 금전운, 명예운, 입신양명한다는 꿈이네요

 

이가 빠져 피가나는 꿈해몽

재산손해,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피를 마시는 꿈해몽

재물운, 일-사업의 성과를 얻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속옷에 피가 묻는 꿈해몽

재물손해, 과다지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이불에 피가 묻어있는 꿈해몽

질병, 배우자의 불륜,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네요

 

침대 위에 피가 묻어있는 꿈해몽

불륜, 이성 관계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꿈이네요

 

남자가 생리하는 꿈해몽

일-사업의 어려움으로 경제적인 문제가 생긴다는 꿈이네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